"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나누어드립니다 (마감됬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나누어드립니다 (마감됬음)

막따라 세상 엿보기

by copyman 2015. 9. 8. 06:00

본문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나누어드립니다.(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안녕하세요. ^^

 

제가 초대장을 감사히 받고 티스토리 불러그를 한지도 4년이 지났네요.

저도 몰랐는데 저한테 소중한 초대장이 5장이 있습니다.

아끼지 안고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비공개로 댓글 달아주시고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어떤 불로그를 운영하실지 간단히 써주세요.

 

선착순이 아닌 제가 선별을 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초대한 블로거가 음란물 또는 불법자료를 유통시키는 행위를 위해서 불로그를 운영하시면. 제가 신고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는 점 유념하시고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