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그녀에게 내일은 없다, 반복되는 하루에서 탈출하기 /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Before I Fall-2017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에게 내일은 없다, 반복되는 하루에서 탈출하기 /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Before I Fall-2017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17. 5. 2. 10:55

본문

그녀에게 내일은 없다, 반복되는 하루에서 탈출하기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Before I Fall-2017


 

내인생의 마지막날이 끝나지 않고 계속 되풀이된다? 그런 상상이야기에서 

출발한 영화가 7번째 내가 죽던 날 Before I Fal - 2017 입니다.




영화: 7번째 내가 죽던 날

Before I Fall-2017



 

줄거리 스토리

매력녀 , 그녀는 완벽한 멋쟁이 남자친구는 물론 신나는 파티가 있는 

멋진 하루를 보낸다. 그런 그녀에게 2 12일은 여느 때와 같은 날인 것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나날이 행복한 날들을 부러움의 대상이 되면서 살던 그녀에게 바로 그날이

마지막 날이 된다. 바로 그날 그녀는 차 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그러나 

아침 잠에서 깨어난 그녀... 같은 날 아침 다시 깨어나게 된다

그녀의 마지막 날이 계속 되풀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녀가 만들어가는 조그마한 변화들이 나비효과처럼 큰 결과를 만들어낸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계속 되풀이되는 그녀의 마지막 날에서 벗어날수 있는 

실마리를 하나씩 깨달아 나가는 샘, 과연 어떤 결말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