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바다공주 모아나의 신나는 바다 모험 - 모아나 (Moana - 2016)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다공주 모아나의 신나는 바다 모험 - 모아나 (Moana - 2016)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16. 8. 29. 16:00

본문

바다공주 모아나의 신나는 바다 모험


모아나

(Moana - 2016)



 

또 하나의 디즈니 판타지 만화

 

 

아름다운 영상, 노래 ,음악 스토리로 가득한 또 하나의  디즈니 판타지 만화

하와이안 스타일의 아름다운 배경과 등장인물이 나오는 만화영화입니다

수많은 디즈니 만화 중 몇 안 되는, 여주인공이 왕자님과 사랑에 빠지는 러브스토리가 

빠진 독특한 스타일의 내용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단지 소녀가 친구들과 

바다로 여행을 하면서 우정으로 똘똘 뭉쳐 모험을 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유명 액션배우 드웨인 존슨 (Dwayne Johnson)가 반인반신 마우이 목소리 역을 맡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을 바탕으로 탄생된 마우이.

 

실제 전설의 영웅인 마우이를 너무 뚱뚱하게 표현해서 사람들의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모아나

(Moana - 2016)

 

바다야 기다려 바다소녀 모아나 가 간다

 




줄거리 스토리

오래 전 수천년전 남태평양.바다를 사랑하는 겁 없고 당찬 모험을 좋아하는 

소녀 모아나 가 있었다. 그녀는 그 지역 섬을 다스리는 대대로 바다와 함께 살아가는 

사모아 부족 족장의 유일한 외동딸. 그녀의 꿈은 바다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면서 세상을 탐험하는 것이다. 그녀는 조상들이 그랬던 것처럼 타고난 

항해능력을 바탕으로 바다를 누비기 위해서 배를 타고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그렇게 바다소녀 모아나의 신비한 모험은 시작되고. 여행 중에 말하는 돼지, 닭 

그리고 반인반신 마우이등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 모아나는 그들과 함께 

신비의 섬들을 찾고 신비한 생명체들도 만나는 모험이 가득한 바다여행을 시작한다...

어떤 결말이 그들을 기다릴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섹시 여전 사 앨리스의 마지막 여정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