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소년의 거짓말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야기 / 영화:아직 끝나지 않았다 Jusqu'a La Garde / Custody-2017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년의 거짓말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야기 / 영화:아직 끝나지 않았다 Jusqu'a La Garde / Custody-2017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18. 6. 11. 14:34

본문

한 가정에서 일어나는 가정폭력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영화

무자비한 가장의 폭력 속에 무서움과 공포에 떨어야 하는 엄마와 아들의 섬세한 연기

폭력을 행사하는 인물이 서서히 밝혀지는 무서운 진실이 관객의 시선을 끄는 영화의 관전포인트

영화 아직 끝나지 않았다자비에르 르그랑 감독의 작품인 

프랑스영화. 2017년 베니스 영화제 은곰상을 수상해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라 화제가 되는 작품.





소년의 거짓말 그 뒤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야기


영화아직 끝나지 않았다

Jusqu'a La Garde / Custody-2017 



줄거리 스토리


이혼한 부부, 앙투안(드니 메노셰)미리암(레아 드뤼게르) 11살 아들 줄리앙

법정 판결에서 아빠의 면접 권이 인정되고, 줄리앙은 끔찍이 싫지만 법적으로 

아들을 만날 권리를 가진 친부를 격주마다 매번 만나야 한다. 그리고 앙투안 또한 아들을 진정으로 사랑해 만나는 것이 아니라 

이혼한 아내를 다시 만나기 위해 아들을 도구로 사용할 뿐인데

이를 눈치챈 줄리앙은 엄마를 보호하기 위해 거짓말을 시작하게 되고

어떻게든 그에게서 멀어지기 위해 엄마와 누나 그리고 아들은 이사까지 하지만 

앙투안의 심해져 가는 집착, 분노를 피할 길이 없다. 누가 과연 정당한 권리를 

주장하는 것이고 진실을 숨기고 있을까? 그렇게 소년 줄리앙은 

위태로운 거짓말을 계속 이어간다...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인공지능 AI SF 공상과학 영화 베스트 5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