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소녀를 구하기 위한 그의 잔혹한 액션이 시작된다 /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녀를 구하기 위한 그의 잔혹한 액션이 시작된다 /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18. 9. 19. 09:50

본문

미국 작가 조나단 에임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잔혹한 일을 하는 

청부업자의 삶을 다루는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70회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각본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입니다

글래디에이터, 그녀, 마스터 등에서 인상 깊은 열연을 펼쳤던 배우 호아킨 피닉스의 

강렬한 내면 연기가 이 영화의 관전포인트. 영화 케빈에 대하여를 

연출했던 린 램지 감독의 또 다른 화제작.



소녀를 구하기 위한 그의 잔혹한 액션이 시작된다


영화: 너는 여기에 없었다

You Were Never Really Here-2017

 


줄거리 스토리


군인 출신인 전직 FBI요원 (호아킨 피닉스). 늘 안 좋았던 유년시절의 기억 

그리고 전쟁 트라우마의 고통 속에 살면서 그런 끔찍한 고통에서 벗어날 

자살을 시도하는 일을 반복한다

그의 직업은 권력자들의 피비린내 나는 뒷일을 처리해주는 일을 하는 청부업자이다.

어느 날, 그에게 납치된 상원의원의 딸을 구해달라는 의뢰가 들어오는데

뉴욕의 거대 인신매매 조직에 잠입한 는 소녀를 찾아내는데 성공하지만

사건의뢰자인 상원의원이 갑작스럽게 죽게 되면서, 그와 소녀는 납치사건을 벌인 거물들에게 쫓기게 된다

과연 어떤 결말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