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브랜드명 체인지 변경으로 대혁신을 노리는 던킨도너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명 체인지 변경으로 대혁신을 노리는 던킨도너츠

디자인세상/제품(product)

by copyman 2018. 9. 28. 10:53

본문

브랜드명 체인지 변경으로 대혁신을 노리는 던킨도너츠

 


도너츠하면 떠오르던 대표적인 그 브랜드명 브랜드네임


오랜 세월 동안 던킨도너츠로 불렸던 브랜드네임이 킨으로 바뀐다


이런 변신은 도너츠에만 한정돼있던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해서 

커피나 음료등이 이미 회사영업의 60%를 차지하는 상황에서

음료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방면의 시장을 공략하려는 새로운 회사의 전략이다.



 

기존의 로고


 

 

새롭게 바뀌는 던킨의 새로고기존의 브랜드명 던킨도너츠에서 도너츠를 삭제했다.


68년 전통을 지켜온 던킨도너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