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그리스로 떠나는 포르토칼로스 가족의 코미디 여행기 /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My Big Fat Greek Wedding 3 - 2023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리스로 떠나는 포르토칼로스 가족의 코미디 여행기 /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My Big Fat Greek Wedding 3 - 2023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3. 8. 28. 15:3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버지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그리스로 떠나는 한 가족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영화는 '나의 그리스식 웨딩(2002)'과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2016)'의 후속작입니다.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가족과 문화에 대한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

 

나의 그리스식 웨딩 3_영화_2023

 

포르토칼로스 가족의 사랑과 웃음으로 가득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My Big Fat Greek Wedding 3. 이번에는 툴라의 아버지 귀스가 돌아가셨고, 그의 마지막 소원은 자신이 어릴 적 살았던 그리스의 고향 마을을 방문하는 것이었습니다. 툴라는 가족들과 함께 그리스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그곳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과 흥미로운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그리스식 웨딩 1, 2: 포르토칼로스 가족의 모든 것

 

'나의 그리스식 웨딩'은 2002년에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니아 바달로스가 각본과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영화는 툴라 포르토칼로스라는 30대 미혼 여성이 자신의 가족과 문화가 다른 남자인 이안 밀러와 사랑에 빠지고 결혼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그려냅니다. 이 영화는 제작비가 500만 달러였지만, 전 세계에서 3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거두었으며,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나의그리스식웨딩_1_포스터
나의 그리스식 웨딩 1

'나의 그리스식 웨딩 2'는 2016년에 개봉한 코미디 영화로, 전작의 감독 조엘 지윅과 각본가 니아 바달로스가 다시 참여했습니다. 이 영화는 툴라이안이 딸 파리스를 둔 후에도 여전히 사랑하고 있지만, 가족과 일에 치여서 서로를 소홀히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한편, 툴라의 부모인 귀스와 마리아가 결혼증명서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다시 결혼식을 준비하게 됩니다. 이 영화는 전작보다 흥행적으로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팬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영화 관전 감상 포인트

 

반응형

 

감독: 니아 바달로스

'나의 그리스식 웨딩 3'은 니아 바달로스가 처음으로 연출까지 담당한 작품입니다. 니아 바달로스는 캐나다 출신의 배우이자 작가로, '나의 그리스식 웨딩' 시리즈 외에도 '마이 라이프 인 루인스', '라리의 헤드', '아이 헤이트 발렌타인 데이' 등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거나 각본을 썼습니다. 니아 바달로스는 이번 영화에서 감독 데뷔를 하면서 자신의 가족과 문화에 대한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 전작의 주인공들이 다시 모였다!

'나의 그리스식 웨딩 3'은 전작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대부분 다시 함께 했습니다. 니아 바달로스는 툴라 포르토칼로스 역을 연기하고, 존 코벳은 이안 밀러 역을 맡았습니다. 엘레나 캄포우리스는 툴라의 딸 파리스 역을, 레이니 카잔은 툴라의 어머니 마리아 역을, 안드레아 마틴은 툴라의 이모 보울라 역을, 루이스 맨딜로는 툴라의 형제 닉 역을, 조이 패톤은 닉의 아내 앙젤라 역을 연기했습니다. 이 외에도 마이클 콘스탄티, 제리 디미트리아데스, 이안 고메즈, 로비 벤슨 등이 전작에서 이어지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제작과 촬영: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과 극복

'나의 그리스식 웨딩 3'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제작과 촬영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원래는 2021년에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되었습니다. 영화 촬영은 2022년 6월부터 8월까지 약 2개월 동안 진행되었으며, 주로 그리스와 캐나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그리스 여행기 /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My Big Fat Greek Wedding 3 - 2023

나의그리스식웨딩3-영화-2023-포스터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줄거리 스토리

 

툴라 포르토칼로스는 자신의 아버지 귀스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 슬퍼합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유언을 확인하고, 그의 마지막 소원이 자신이 어릴 적 살았던 그리스의 고향 마을을 방문하는 것이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툴라는 가족들과 함께 그리스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그녀는 그리스에 도착하자마자 아버지의 어린 시절 친구들과 만나게 되고, 그들은 툴라에게 아버지의 과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줍니다. 툴라는 아버지가 자신이 알던 것과 다른 사람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한편, 툴라의 가족들은 각자의 문제와 고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툴라의 남편 이안은 자신의 직장에서 승진을 기대하고 있지만, 상사와의 갈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툴라의 딸 파리스는 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지만, 자신의 꿈과 부모님의 기대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각기 다른 걱정, 고민, 문제를 가진 포르토칼로스 가족은 그리스에서 사랑과 웃음으로 가득한 모험을 겪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자신들과 가족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고, 서로에게 더 가까워지게 됩니다.

과연 어떤 결말이...

 

나의그리스식웨딩3-영화-장면

 

이상으로 영화 ' 영화 나의 그리스식 웨딩 3 My Big Fat Greek Wedding 3 – 2023’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영화는 가족과 문화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와 유쾌한 코미디를 선사할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