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라진 그녀를 찾아라 /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미스터리 한 그녀의 행방불명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2. 5. 1. 11:34

본문

반응형

갑자기 사라져 버린 80년대를 주름잡던 전설적인 레전드 가수를 찾아 나서는 두 모녀의 엉뚱한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은 작품.

기발하고 독특한 제목으로 일단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데 성공한 이 영화는 <환생>, <차대리>, <나는 아직도 그녀의 족발이 그립다> 등의 단편을 통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김진화 감독의 첫 장편 연출 작입니다.

전주국제영화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한 신선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영화 독전’, ‘보이스’,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등의 영화에서 강렬한 연기로 시선을 모은 배우 이주영이 이번엔 인기를 갈망하는 괴짜 유투버 역할을 맡아서 펼치는 또 한번의 그녀의 연기변신이 이 영화의 최고 관전포인트.

 

 

 

가수 윤시내는 누구인가?

그녀는 1952년생으로 한국의 70~80년대를 주름잡던 톱가수. 8군 무대등 여러 무대를 거치면서 1978년 데뷔한다.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패션, 무대매너로 인기를 끌면서 열애(1979), 공부합시다(1983), 그대에게서 벗어 나고파(1985)등 전 국민의 사랑을 받던 여러 히트곡들을 불렀다.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Missing Yoon - 2021

 

 

 

줄거리 스토리

 

고별 콘서트를 앞두고 느닷없이 사라진 왕년의 톱가수 윤시내.

그렇게 그녀의 실종 소식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하고.

20년간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로 활동해오던 순이(오민애)는 꿈만 같았던 진짜 윤시내와 함께하기로 한 무대에 설 기회를 잃고서 큰 실망을 하고 좌절에 빠진다.

한편, 사람들의 관심이 절실히 필요한 유투버 찡하(이주영)는 우연히 라이브 방송에 찍힌 엄마 연시내의 영상이 인기를 끌게 되자, 대박 조심이 보이는 콘텐츠를 성공시키기 위해서 엄마와 함께 사라진 레전드 가수를 찾아 나서는데.

그렇게 시작된 두 모녀의 행방불명 된 톱스타 가수 찾기 여정, 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