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킹 리차드 테니스 월드스타 비너스 와 세레나의 신화를 성공시킨 아버지의 열정 실화 ( King Richard 2022 )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2. 3. 8. 11:52

본문

반응형

 

세계적 테니스스타 자매 비너스윌리엄스와 세레나윌리엄스를 훈련시킨 아버지 리차드윌리엄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모든 대스타의 탄생뒤엔 부모의 열정적 후원과 노력이 있는데요. 윌리엄스 자매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렵게 살던 리차드는 어느 날 TV에서 한 테니스 선수가 우승하며 많은 상금을 받는 것을 보고 두 자매를 본격적으로 훈련시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영화 킹 리차드 는 이렇게 한 아버지가 두 자매를 세계적 테니스 스타로 성장시키는 과정을 담고있습니다.

불굴의 결단력과 굳건한 믿음으로 두 딸을 전설적 스포츠 선수로 탄생시킨 아버지 역의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윌 스미스의 깊은 내면 연기가 영화의 최대 관전포인트.

 

 

2시간 20분의 긴 러닝타임을 가진 영화지만 테니스와 성공신화 스토리에 관심있는 관객 매니아라면 봐도 좋을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테이트된 작품성을 인정받은 작품인 듯.

 

 

1990년부터 2010 까지 여러 메이저대회 우승과 올림픽 금메달까지 따낸 테니스계의 세계적 스타 세레나 윌리엄스 와 그녀의 언니 비너스 윌리엄스(실제모습)

 

 

영화 킹 리차드

 

 

줄거리 스토리

리차드 윌리엄스(윌 스미스), 아이들이 태어나기도전에 78페이지가 넘는 육성계획을 써놓았던 그는 비너스와 세레나를 역사에 남을 진정한 챔피언으로 만들기로 결심한다.

 

 

이런 열성적인 아버지의 헌신과 교육과 어머니의 면밀한 통찰력 아래서 험난하고 열악한 환경속에서 고된 훈련과 함께 성장해가는 윌리엄스 자매.

주위사람들이 그를 독한부모라고 비난하지만 리차드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두 자매를 혹독하고 엄격하게 훈련 시켜 나간다. 과연 그녀들은 테니스챔피언이 될수있을까

어떤 결말이영화 킹 리차드 ( King Richard  2022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