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죽고 싶은 언니와 살리고 싶은 동생의 사소한 슬픔/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 All My Puny Sorrows - 2021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고 싶은 언니와 살리고 싶은 동생의 사소한 슬픔/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 All My Puny Sorrows - 2021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3. 5. 19. 09:00

본문

미리암 토우스의 베스트셀러 원작, 감동적인 자매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죽고 싶은 피아니스트 언니와 살리고 싶은 작가 동생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 All My Puny Sorrows. 이 영화는 캐나다의 작가 미리암 토우스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영화입니다.  감독은 마이클 맥고완이고, 주연배우는 앨리슨 필사라 가돈입니다. 이 영화는 2021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세계 최초로 상영되었으며, 2022년 4월 15일 캐나다에서 개봉하였습니다.

나의-사소한-슬픔-영화

 

관전 감상 포인트

- 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은 자매간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감동적인 드라마 영화이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원작 소설에 충실하면서도 독자적인 매력을 가진 작품.

-배우들의 연기도 매우 훌륭하다. 동생의 따뜻함과 고민을 잘 표현한 배우 앨리슨 필과, 언니의 취약함과 절망을 잘 전달한 배우 사라 가돈의 감성적인 연기도 감상 포인트.

-감독 마이클 맥고완은, 소설 작가 미리암 토우스가 자신의 언니가 자살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한 원작 소설에 큰 감명을 받아 영화로 제작하였다.

 

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 All My Puny Sorrows - 2021

 

줄거리 스토리

어린 시절부터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두 자매. 언니 엘프리다(사라 가돈 )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지만, 삶에 절망하고 자살을 시도한다. 동생 요란디(앨리슨 필 )는 작가이지만, 언니를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는데..

그러나 언니의 우울증과 자살충동은 점점 심해지고, 동생은 언니를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언니가 병원에서 탈출하여 다시 자살을 시도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나의 사소한 슬픔 All My Puny Sorrows - 202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