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딸의 결혼식을 막기위해 이혼한 부부가 나섰다/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Ticket to Paradise (2022)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의 결혼식을 막기위해 이혼한 부부가 나섰다/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Ticket to Paradise (2022)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2. 9. 19. 13:12

본문

반응형

조지 클루니줄리아 로버츠부부의 딸 결혼식 막기 달콤 살벌한 대작전

이혼한 최대 앙숙 부부가 딸의 결혼식을 막기 위한 공동작전을 펼친다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Ticket to Paradise (2022)

티켓 투 파라다이스-영화-220919a

 

관전 감상 포인트

  • 영화 귀여운 여인, 노팅 힐의 할리우드 베테랑 스타 배우 줄리아 로버츠가 20여 년 만에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을 찾아온다. 그동안 그녀가 출연한 영화의 흥행 수익이 2조원을 돌파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과연 이번에도 변함없는 연기로 흥행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되는 작품.
  • 영화 맘마 미아 2 감독 올 파커가 공동 집필하고 메가폰을 잡은 작품.
  • 배우 조지 클루니와 줄리아 로버츠의 환상 콤비 코믹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영화 오션스 트웰브, 오션스 일레븐, 컨페션, 머니 몬스터에 이은 이들의 다섯 번째 같은 작품 출연에 화제가 되고 있다.

 

티켓 투 파라다이스-영화-220919b


 

쉿! 궁금한 그 이야기

출연 영화 통합 수익 2조 원을 돌파한 줄리아 로버츠 Julia Roberts 누구?

1967년 생인 그녀는 1990~2000년대 영화계에서 전성기를 누렸다.

1990년 배우 리처드 기어와 함께 출연한 영화 귀여운 여인(Pretty Woman)이 제작비의 40배가 넘는 흥행수입 대박을 치면서 대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된다.

귀여운 여인-영화-22

한 번에 성공에 그치지 않고, 그후 출연한 스릴러 영화 적과의 동침, 스티븐 스필버그가 연출한 후크, 팰리칸 브리프, 내 남자 친구의 결혼식등의 영화가 연이어 흥행하며 그녀는 흥행 보증 배우로서 자리를 굳히게 된다.

그녀는 또한 영화 한편 출연료가 2000만 달러인 몇 안 되는 배우 중에 하나이기도 하다.

피플지가 선택하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 5번이나 선정되기도 한 그녀는, 미모와 완벽한 연기력으로는 인정을 받았지만, 리차드 기어, 매튜 페리, 에단 호트, 키퍼 서덜랜드 등, 수 많은 유명 남성들과의 염문설로 인해 사생활면에서 비판을 받은 것 또한 사실이다.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Ticket to Paradise – 2022

티켓 투 파라다이스-영화-220919c

출연 캐스팅

줄리아 로버츠, 조지 클루니, 케이틀린 디버, 막심 부티에

 

줄거리 스토리

이혼한 부부 데이빗(조지 클루니)조지아(줄리아 로버츠).

이들은 한때 미치도록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지금은 서로가 인생 최대의 원수가 되어있다.

어느 날, 대학을 졸업한 미래 변호사 딸 릴리(케이틀린 디버)가 여행지 발리에서 운명같이 만난 남자와 결혼을 선포하는 사태가 벌어지는데.

티켓 투 파라다이스-영화-220919d

서로 앙숙인 데이빗과 조지아는 딸이 자신들과 같은 실수를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동맹을 맺는다.

그러나 딸의 결혼식을 막기 위한 이들의 계획과 작전에도 불구하고 딸 릴리의 결혼식은 순조롭게 진행되는데.

합심해 공동 작전을 펼치는 동안 사이가 안 좋던 이들에게 묘한 감정의 변화가 생긴다.

과연 어떤 결말이…

티켓 투 파라다이스-영화-220919e

 

(영화 티켓 투 파라다이스 Ticket to Paradise – 2022)

 

☞ 또 다른 추천영화

 

 

진실을 밝히고 캐기 위한 광란의 생방송 투쟁. 머니 몬스터 (Money Monster-2016)

진실을 밝히고 캐기 위한 광란의 생방송 투쟁. 머니 몬스터 (Money Monster-2016) 자신의 돈을 훔친 괴물들을 찾기 위해 총을 들었다. 열 받은 투자가의 광란의 생방송. 머니 몬스터 (Money Monster-2016) 줄

copyday.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