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지막 수송 임무를 위한 죽음의 대 추격 드라이브 / 영화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Paradise Highway(2022)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2. 8. 6. 11:10

본문

반응형

베테랑 트럭 드라이버의 위험한 수송 작전이 시작된다

갱단의 협박으로 불법 밀반입을 수행하던 베테랑 트럭 드라이버가 마지막 수송 대상인 의문의 여자아이를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범죄 스릴러 영화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관전 감상 포인트

  • 50년 차  FBI 요원 연기를 하는 할리우드 대표적 연기파 베테랑 레전드 배우 모건 프리먼이 펼치는 탄탄하고 깊은 내면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
  • 베니스, 베를린, 칸영화제 등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화려한 경력의 배우 줄리엣 비노쉬의 노련한 연기. 그녀의 출연이 자신이 출연 결정을 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였다고 배우 모건 프리먼이 밝혀서 화제가 되었다.
  • 영화 시카리오, 존웍등의 통쾌한 액션 영화를 제작한 라이온스케이트(Lionsgate)가 제작자로 참여한 작품.


! 궁금한 그 이야기

영화배우 모건 프리먼 (Morgan Porterfield Freeman)

1937년 생인 그는 연극 무대에서 경험을 쌓으며 영화계로 진출했다.
영화 스트리트 스마트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지명되면서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며 명성을 얻기 시작하였다.
드라이빙 미스 데이지, 쇼생크 탈출 에서 수준 높은 열연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영화 밀리언 달러 베이비로 2005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2018년 80이 넘은 나이에 성추행, 성희롱 의혹 문제로 사회 이슈화 되면서 그동안 쌓았던 명성이 금이 가는 일이 있기도 하였다.

영화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Paradise Highway-2022


출연 캐스팅
줄리엣 비노쉬, 모건 프리먼, 프랭크 그릴로

줄거리 스토리

감옥에 있는 동생 데니스(프랭크 그릴로)를 위해 불법 화물 밀반입 일을 하는 베테랑 트럭 운전사 샐리(줄리엣 비노쉬).
동생의 목숨을 손에 쥐고 협박하는 갱단의 일을 계속해 오던 샐리에게 마지막 화물 운송 임무가 주어지는데.
그 마지막 운송 목표가 어린 여자 아이라는 걸 알게 된 샐리는 충격에 휩싸인다. 그리고 설상가상 이 황당한 임무를 완료하던 찰나에 그 의문의 소녀가 의뢰인을 총으로 죽이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제 FBI 와 갱단에게 동시에 이중으로 추격당하게 된 그녀는 아슬아슬한 목숨 건 죽음의 드라이브 질주를 시작한다.
한편 어린이 유괴관련 사건을 추적하던 50년 차 베테랑 FBI 게릭(모건 프리먼)은 서서히 거대한 범죄 조직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