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시칠리아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삼각관계/영화 타임 이즈 업 Game of Love(2022)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칠리아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삼각관계/영화 타임 이즈 업 Game of Love(2022)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23. 4. 8. 09:51

본문

비비안과 로이의 삼각 스릴 로맨스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한 남녀 커플 연인이 미래를 함께 하기 위해 시칠리아에 간다. 그 곳에서 우연히 그들은 미스터리한 한 여인을 만나게 되면서 그들의 숨겨진 과거를 알게 되는 스토리를 담은 스릴 로맨스 영화 타임 이즈 업

 

관전 감상 포인트

  • 영화 나의 첫 번째 키스 나의 첫 번째 키스 2를 연출하며 청소년들의 성장과 사랑을 다룬 작품들로 인정받은 엘리사 아모루소 감독의 네 번째 장편 영화로, 이탈리아에서 개봉한 후에 호평을 받았다. 벨라 손 벤자민 마스콜로가 주연을 맡은 작품
  • 실제 연인 사이인 벨라 손 벤자민 마스콜이 부른 듀엣송 "Up In Flames" OST로 사용하고 있으며, 이 영화는 벨라 손의 첫 번째 프로듀싱 작품으로, 그녀가 스토리 개발과 캐스팅에도 참여하여 화제가 되는 영화.
  • 벨라 손은 한국계 미국인 배우로, 디즈니 채널의 쉐이크 잇 업 케이씨 언더커버 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기를 얻었다. 그 후에도 더 런어웨이즈, 미드나잇 선, 알라딘과 마법의 램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 벤자민 마스콜로는 스위스 출신의 모델이자 배우로, 2019년에 <나의 첫 번째 키스 2>에서 벨라 손과 호흡을 맞추며 주목받았다. 그 후에도 <아메리칸 파이 프레젠츠: 걸즈 룰즈>, <아웃사이더>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벨라 손과 벤자민 마스콜로는 2020년부터 연인 관계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영화 타임 이즈 업2 (Game of Love)에서는 처음으로 스크린 커플로 나타났다.
  • 로마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경과 문화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와 멜로드라마의 장르를 넘나들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

 

영화 타임 이즈 업 Game of Love – 2022

 

줄거리 스토리

비비안’(벨라 손)은 로마에서 공부하는 대학생으로, 자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

그녀는 우연히 로이’(벤자민 마스콜로)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로마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둘러보면서 사랑에 빠진다.

그들은 로이가 상속받은 오래된 저택을 처분하기 위해 함께 시칠리아에 간다.

그곳에서 비비안은 우연히 안나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치료해준다. 안나는 비비안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그녀와 친해진다.

그러나 로이는 비비안에게 안나를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그후, 비비안은 안나에게서 로이와 똑같은 타투를 발견하게 되고, 그들의 관계에 의심을 갖게 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이

(영화 타임 이즈 업 Game of Love – 20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