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특별한 우정이야기 나의 특별한 형제 /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특별한 우정이야기 나의 특별한 형제 /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영화 이야기

by copyman 2019. 4. 2. 10:29

본문

각자 서로 다른 장애를 가졌지만 서로에게 도움을 주며 의지하는 두 사람의 형제 같은 감동적이고 우정 넘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두 장애인이 씩씩하고 용감하게 살아가는 실화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된 다시 한번 우리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게 하는 감동과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영화.

장애인 역할을 리얼하게 해내는 배우 신하균과 이광수의 캐미넘치는 완벽한 콤비 연기가 영화의 관전포인트.

 

특별한 우정이야기 나의 특별한 형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Inseparable Bros – 2018

 

 

줄거리 스토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끈끈한 우정으로 뭉친 형 세하(신하균)와 동생 동구(이광수).

똑똑한 머리를 가졌지만 휠체어에 몸을 맡겨야 하는 전신마비 지체 장애인 세하와 뛰어난 수영실력을 자랑하는 겉모습은 멀쩡하지만

어린아이 수준의 지능을 가진 동구.

이렇게 이들은 서로가 서로를 돕고 의지하면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형제의 보금자리인 책임의 집을 운영하던 신부님이 돌아가신다.

모든 것을 책임지며 그곳을 운영해오던 사람이 없어지니, 형제는 위기에 처하게 된다.

세하는 책임의 집을 지켜내고 동구와 떨어지지 않기 위해 동구를 수영 대회에 출전시키기로 결심하고.

미현(이솜)을 동구의 수영코치로 영입한다.

그렇게 모든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나 싶었지만, 뜻밖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형제는 위기를 겪게 되는데……

과연 어떤 결말이……

관련글 더보기